내 주변 바다 여행지 안내
지금 내 주변 바다 여행지를 빠르게 확인하세요!
지역별 여행지 추천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에 알맞은 여행지를
지역별 코스에 맞게 추천해 드립니다.
봄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수문개길 118-9
여
름
서해바다위에서 느끼는 영화같은 체험.
넓고 아름다운 다바위에서 가족,연이과 함께 요트 세일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곡항 선상투어
제부도, 누에섬, 국화도, 궁평항, 대부도 등 선상에서 아름다운 섬들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요트세일링
갈매기 먹이도 주고, 요트 운전체험도 하고, 계류장(낚시터)도 가보고, 기념촬영도 할 수 있습니다.
*운행일정 30분전에 도착하여 이론교육
*30분 : 인원점검 및 요트에 대한 이해 & 안전교육(이론)
*90분 : 요트세일링(갈매기 먹이주기, 돛 올리고 내리기, 키잡고 운전체험, 타이타닉포즈, 기념촬영, 계류장 이동 및 회황)
*천재지변 및 불가항력으로 출항이 불가능ㅇ한 경우 출항 불가 (다른날짜 이용)
*당일 기상악화 또는 기타 사유로 국가기관에서 출항을 불허한 경우 출항불가(다른날짜 이용)
경기도 화성시 서신면 전곡항로 15 (전곡리 어촌체험 관광마을)
가
을
2021년 정동진해수욕장 개장일은 7월 16일이며, 폐장일은 8월 29일이다.
정동진에서 해수욕할 수 있는 곳은 세 곳이 있는데, 정동진역앞의 바다와 모래시계 공원 앞의 바다, 그리고 정동진 방파제가 있는 바다이다.
넓고 이용하기 쉬운 곳은 정동진역앞의 해변과 모래시계공원 앞의 바다이다. 모래시계 공원이 낮과 밤을 밝혀주며 남으로는 조각(해돋이)공원과
헌화로가 있는 관광명소이다. 특히 정동진역 앞에서는 조개와 홍합, 미역, 성게 등을 따먹을 수 있는 바위가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또한 정동진역은 세계에서 바다와 제일 가까이 있는 간이역으로, 동해의 푸른 창파에서 우람하게 솟아오르는 해를 맞는 관광객들이 많다.
강동면 정동진1리에 있으며 길이 250m, 1만3천㎡의 백사장이 있는 일반 해변이다.
특히 지난 1997년 정동진 해돋이 관광열차의 운행으로 급부상하여 관광객들이 사계절 내 내 붐빈다.
마을 한가운데 솟은 산은 옛날 강원도 고성에서 떠내려 왔다고 하여 이름지어진 고성산은 고성에서 해마다 세금을 받아 갔으나
마을 신동의 지혜로 그때부터는 세금을 내지 않았다고 한다.
이 산 봉우리에 팔각 정자를 1999년 6월 말에 완공을 하여 영인정(迎仁亭)이라 이름 짓고 관광객들이 해돋이를 잘 볼 수 있도록 했다.
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겨
울
강화도 길상면에 위치한 강화도 최초의 국가인증 동물원으로 자연 친화적인 실내외 동물원이다.
강화도 최초 알파카 상륙으로 알려진 동물원으로 실내 동물원에서는 토끼, 기니피그, 거북이,
호저, 라쿤, 벵갈캣 등 작은 동물들을 직접 관찰할 수 있다. 두꺼비, 도둑게, 타란툴라,
개구리 등 파충류 관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고 미꾸라지 잡기 체험 놀이도 있다.
실외 동물원에서는 알파카와 오리, 꽃사슴 등과 교감할 수 있다.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보고 먹이를 주고 만져보면서 동물들과 교감하고 친해지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보리고개로 166